알림마당

자료실

HOME 알림마당 자료실

식품 외식기업 관련 식품 통계자료, 품목별 시장현황자료, 심층자료 등 유용한 자료를 제공 하오니 많은 활용 있으시기 바랍니다.

공지사항
제목 시스템 이용 관련 QnA 등록일 2017.03.07
내용

시스템 이용 관련 Q&A

 

Q. Foodbiz에서 회원가입이 되지 않고 다른 화면으로 바뀐다.

A.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공사 홈페이지(www.at.or.kr)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것으로,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진행됩니다.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Foodbiz 홈페이지(www.foodbiz.or.kr)에서 로그인 하셔서 마이페이지 부가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.

 

Q. 회원가입에 문제가 있거나, 아이디 및 패스워드가 생각나지 않는다.

A.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공사 홈페이지(www.at.or.kr)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것으로, 공사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및 패스워드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아이디 및 패스워드 찾기가 되지 않는 경우 IT지원부 최정화 사원(061-931-1275)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마이페이지에서 첨부파일 업로드가 되지 않는다.

A. jpg, jpeg, png, pdf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 업로드 하시려는 파일 확장자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마이페이지에서 장시간에 걸쳐 입력한 후 저장 누르면 에러가 뜨거나 반응이 없다.

A. 일반적으로 2~30여분 정도 지나면 서버와 접속이 끊겨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. 반드시 입력 중간 중간 저장을 클릭하셔서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마이페이지에서 입력 후 저장 클릭하면 존재하지 않는 날짜라고 뜬다.

A. 230, 631일처럼 존재하지 않는 날짜를 입력하신 경우 이런 팝업이 뜰 수 있습니다. 경력, 실적, 자격에 입력하신 날짜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전문위원 모집공고, 신청란이 보이지 않는다.

A. 전문위원의 경우 기 선정 완료되어 마이페이지에 정보 입력 및 저장만 진행해주시면 되고,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 

Q. 입력해야 하는 내용에 대해 궁금하다.

A. 기술적인 문제가 아닌 입력 내용에 대해서는 각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수출 심층컨설팅 및 현장코칭 : 전명희 과장(02-6300-1734)

- 식품외식 심층컨설팅 : 이동호 대리(02-6300-1733)

- 식품외식 멘토링 : 김병천 대리(02-6300-1735)

-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및 유기가공식품 컨설팅 : 맹우열 대리(02-6300-1736)

첨부파일